디지털 인력의 탄생 배경

사람의 창의성과 유연함이, RPA와 인지 기술의 강력한 기능과 분석 도구와 결합되어 최상의 비즈니스 협업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멈추지 않는 성장 동력으로 비즈니스 성공을 이끄는 디지털 인력

놀라운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지만 이제까지 분산되어 있었던 자동화 도구들을 디지털 인력이 통합함으로써 사람의 노동력을 보강하는 기술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RPA, AI와 머신 러닝을 결합하여 업무 조직에 곧바로 배포할 수 있는 가상 직원을 제작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기술인 디지털 워커는 지능형 자동화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디지털 인력을 만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만이 발휘할 수 있는 독창성, 창의성, 공감 및 협업 능력을 업무에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사람만이 가진 가치를 전면에 내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 인간만이 가진 가치를 전면에 내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죠.

 

 

Automation Anywhere Bot Store 개요

 

 

디지털 인력이란
무엇일까요?

 

 

디지털 인력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봇과 디지털 인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봇(소프트웨어 로봇)은 작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반면, 디지털 인력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비즈니스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사람의 노동력을 보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인력은 시스템을 통해 송장을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작업을 처음부터 끝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작업을 자동화할 때는 봇을 사용하십시오. 업무 역할을 향상하려면 디지털 인력을 사용하십시오.

디지털 인력 → 사고 > 실행 > 분석

분석

디지털 인력은 어떤 일을 할 수 있나요?

디지털 인력은 인공 지능, 머신 러닝, RPA 및 분석 기능을 결합하여 비즈니스 기능을 처음부터 끝까지 자동화함으로써 인간의 작업을 개선하고 증강하는 가상 직원입니다.

사람의
업무 지원

디지털 인력은 예를 들어, 송장 제출을 처음부터 끝까지 시스템을 통해 정기적으로 처리하는 것처럼 순서대로 멀티 작업을 수행합니다.

사전 구축, 다운로드 가능, 플러그 앤 플레이

디지털 인력은 사전 구축되고 다운로드 가능한 플러그 앤 플레이 디지털 페르소나로서, 엄선된 소프트웨어 로봇을 트랜잭션, 인지 및 분석 기능과 연결하여 사람의 업무 능력을 학습하고 사람과 협업합니다.

프로세스 학습 및
우선순위 지정

시간이 흐를수록, 디지털 인력은 특정 비즈니스 및 IT 프로세스의 우선 순위 지정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도 매입채무 또는 IT 운영 전문가와 같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인력 구축 사례

SAP, 디지털 지급 계정 관리 직원

SAP의 디지털 지급 계정 관리 직원은 IQ Bot과 일상업무 봇을 조합하여 간소화된 워크플로를 구현함으로써 송장 처리, 조정 및 송장 결제 처리와 같은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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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양한 소스로부터의 서로 다른 양식의 송장을 식별합니다
  • 송장에서 정보를 추출하고 구조화된 형식으로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 송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매 주문 데이터를 조정합니다
  • 또한 디지털 인력은 송장 프로세스의 유효성을 검사한 후 자동 결제를 실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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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ACLE, 디지털 지급 계정 관리 직원

Oracle의 디지털 지급 계정 관리 직원은 Oracle E-Business Suite의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정확도를 극대화(최대 100%)하면서도 송장 처리와 같은 작업 수행에 소요되는 AP 전문가의 업무 시간을 6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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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 공급업체 생성 요청, 주소록 요청, 연락처 디렉토리 요청, 제품 및 서비스 요청과 미지급금 결제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 액세스의 용이성과 기록 보관을 위해 Oracle 플랫폼의 모든 변경 사항과 트랜잭션을 기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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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ACLE, 디지털 수취 계정 관리 직원

  • AR 전문가의 계정에서 사전 정의된 규칙에 따라 수신된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 이메일에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 다운로드한 보고서를 검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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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운로드한 보고서를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합니다
  • Oracle VM Virtual Box를 시작합니다
  • Oracle 로컬 호스트 URL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서 AR 송장을 처리합니다
  • 송장 번호를 생성한 다음 송장을 만듭니다.
  • Oracle VM Virtual Box를 실행합니다
  • Oracle 애플리케이션에서 AR 영수증을 처리합니다.
  • 또한, 디지털 Oracle 매출채권 직원은 회계팀의 입력을 기반으로 비-SO 기반 송장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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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URE, 디지털
IT 관리자

Azure의 IT 관리자는 사용자 관리, 인스턴스 생성 및 기업의 Azure 사용에 대한 사용률 보고서 생성 업무 전반에 걸쳐 IT 클라우드 엔지니어/관리자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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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endesk 티켓에서 특정 제목을 읽고 IT 관리자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송부합니다.
  • Zendesk 티켓에 접수되는 요청 항목의 주제를 식별하고 동일한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Azure 암호를 재설정합니다.
  • 또한 특정 지역 내 모든 인스턴스에 대한 인스턴스 사용율 보고서를 생성하고, 생성된 보고서를 로컬 시스템의 정의된 경로를 따라 전달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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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CLOUD, 디지털 IT 관리자

Google 클라우드의 디지털 IT 관리자는 사용자 관리, 가상 머신(VM) 인스턴스 생성 및 기업의 Google Cloud 사용에 대한 사용률 보고서 생성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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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디지털 인력은 Google Cloud 플랫폼 상에서 클라우드 VM 인스턴스 프로비저닝과 인스턴스 관리의 반복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자동화를 제공합니다.

  • Zendesk에서 VM 프로비저닝 티켓을 식별하고 추출하여 IT 클라우드 엔지니어/관리자를 지원합니다.
  • 티켓 상태를 보류 중으로 변환시킨 후, 디지털 인력이 티켓 정보를 가져와 해당 사용자에 대한 Google Cloud VM 인스턴스를 생성시킵니다.
  • 또한 디지털 Google Cloud IT 관리자는 VM 프로비저닝의 관리 종료도 자동화합니다. 프로젝트에 있는 모든 인스턴스의 CPU 사용율 단위를 사전에 정의된 간격으로 수집한 후, 결과가 포함된 CSV 파일 형태의 사용율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 또한, 디지털 인력은 사용률 보고서 대시보드를 위한 실시간 운영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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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디지털
IT 관리자

AWS에서 활용하는 디지털 IT 운영 전문가는 사용자 관리, 인스턴스 생성 및 기업의 AWS 사용에 대한 사용률 보고서 생성 업무 전반에 걸쳐 IT 클라우드 엔지니어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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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IT 운영 전문가는 Zendesk에서 제목을 읽은 후 사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송부합니다.
  • 사전에 정의된 사서함이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받으면, 디지털 인력은 해당 사양에 따라 EC2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 Zendesk 티켓에 접수되는 요청 항목의 주제도 식별하여 동일한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AWS 암호를 재설정합니다.
  • 또한 특정 지역 내 모든 인스턴스에 대한 인스턴스 사용율 보고서를 생성하고, 생성된 보고서를 로컬 시스템의 정의된 경로를 따라 전달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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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업무 - 사람의 잠재력이 무한히 발휘되는, 보다 가치 있는 업무 실현

미래의 인력은 사람과 가상 직원이 문제없이 자연스럽게 협업할 뿐 아니라 서로의 강점과 능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될 것입니다. 이 덕분에 사람은 혁신과 부가가치가 높은 일, 그리고 새로운 기술 개발에 집중하게 됩니다.

"향후 수십 년 간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사람과 기계가 별도로 분리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두 가지를 효과적으로 융합하는 방법을 아는 기업만이 미래의 선도 기업이 될 것입니다." — Accenture

accenture

"직원의 능력을 강화하는 인간 중심의 디지털 인력 아이디어는 진정한 혁신을 이룰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통해 당사는 어떤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지 고민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어떤 역할을 강화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각을 전환시켰습니다." — Ravi Konda, 자동화 부서 부장, Symant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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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진적으로, AI에서 지능형 비서, 그리고 RPA 봇에 이르는 지능형 머신들이 직원과의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 Forrester("Reinventing Work in the Era of Automation" 2018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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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세계는 인간과 봇이 나란히 함께 일하는 증강된 세계이며, 각자 가장 잘하는 부분을 맡아서 수행하게 됩니다. 10년 후를 생각해 보십시오 — 약 10억명의 아이들이 지구에서 태어납니다. 디지털 인력을 당연하게 여기는 아이들. 우리는 품질과 실행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윤리와 도덕적인 측면에서도 올바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Mihir Shukla, CEO, Automation Anywh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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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혁신을 더 빨리 실현하십시오

디지털 인력을 투입한 첫 날부터 AI와 머신 러닝이 가져다주는 혜택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더 스마트해지는 자동화

사전 구축되어 즉시 배포가 가능한 디지털 인력은 AI를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구현하여, 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다른 자동화보다 70% 더 빠르게 구축하고, 비용은 절반 이하로 절감됩니다.

성공적으로 디지털 혁신 추진

봇을 무에서 창조해낼 필요가 없습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디지털 혁신을 실현하십시오. 디지털 인력은 즉시 배포 가능하며, 확장이 간단하여 비즈니스 성공과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RPA와 디지털 인력의 운영 플랫폼

RPA는 디지털 인력의 일부입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인력은 다양한 여러 기술 집합이 융합되어 운영됩니다. 디지털 인력에게 RPA가 실행을 위해 필수적이긴 하지만, AI와 내장된 분석 기능도 필요로 합니다. 디지털 인력은 현재와 미래의 디지털 인력을 위해 설계된 종합 RPA 플랫폼을 통해 실현됩니다.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구조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오류 없는 실행

인지 자동화

복잡한 데이터용 AI 및 머신 러닝을 활용한 자가 개선 자동화

내장된 RPA 분석 기능

즉시 적용 가능한 실시간 운영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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