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는 RPA

유인 자동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사람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봇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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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 자동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봇에게 작업 방법을 학습시킴으로써
완전한 자동화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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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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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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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 봇의 협업 방법 확인하기:

온디맨드 데이터 처리:

직원이 데이터 집약적인 태스크를 시작하면서 봇을 트리거합니다. 봇은 로그인 후 여러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직원은 결과를 검토한 후 봇이 보고서 생성 또는 데이터 업데이트를 수행할 수 있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오류 발생 가능성이 높은 데이터 처리 작업에서 속도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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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비서:

직원이 불만이 있는 고객에 대한 응대 등의 작업을 시작하면 봇은 상담사가 질문할 내용을 제안합니다. 상담사와 봇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봇은 이를 바탕으로 다음에 취할 최선의 조치를 지속적으로 추천합니다. 봇은 직원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모든 상호 작용이 회사의 정책과 프로세스를 지키면서 진행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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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및 지원:

직원이 태스크를 시작하면 해당 태스크와 관련된 여러 데이터베이스 및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게 할 수 있도록 봇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결과를 확인하고 봇이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예외가 발생할 경우, 직원은 손쉽게 케이스를 넘겨 받아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상담사는 이제 고객에게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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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을 위해 업무를 처리하는 봇

사용자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되는 유인 자동화와 달리, 무인 봇은 스케줄에 따라 회사 서버에서 연중무휴 실행이 가능합니다. 무인 봇은 종종 CoE에 의해 제어되거나 아니면 무료 또는 가상 시스템을 사용해 워크로드를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IT 부서에서 주도하기도 합니다. 상당한 비용 절감과 ROI 증대를 거둘 수 있으므로 백오피스 태스크에 이상적입니다.

 

유인 vs 무인 RPA
기본 사항 살펴보기

유인 RPA

개별 직원을 위한
태스크 처리

직원이 봇을 트리거하여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

직원은 필요시 언제든
봇을 트리거하여
태스크 자동화 가능

콜센터 및 기타 서비스 데스크 환경에서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

내용
방법
시기
이유
무인 RPA

백오피스 프로세스
대규모 자동화

규칙 기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프로비저닝

봇은 미리 결정된 스케줄에 따라 사람 개입 없이 비즈니스 프로세스 수행

직원을 기계적인 작업에서 해방시키고, 비용 절감, 규정 준수 향상 및 프로세스 가속화 달성

프로세스에 가장 적절한 봇을 선택합니다.
유인 봇은 사용자 지시에 따라 작동합니다.
무인 봇은 설정된 규칙에 따라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