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로 연중무휴 고객 집중 지원

레거시 시스템을 연결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며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를 활용하여 금융 서비스 고객에 대해 더 자세히 파악합니다. 온라인 앱, 풀 서비스 웹 포털 및 실시간 계정 정보는 디지털화를 통해 소비자와 투자자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이 이루어지는 방식을 보여주는 주요 예시입니다.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는 데이터 사용을 최적화하여 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내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비용, 보고 오류 및 종단간 고객 제공 감소

사기 감소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사기 거래의 감지 및 방지 증가

규정 준수 강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데이터 추적 및 관리

RPA로 운영 간소화

향후 몇 년 안에 금융 프로세스의 최대 25%가 자동화될 것입니다. RPA를 사용하는 조직은는 조직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확장이 가능합니다.키기 위해 확장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인력을 사용하여 연중무휴로 소비자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RPA를 사용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성
운영 자동화

계좌 개설/폐지, 지불 처리, 고객 데이터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백 오피스 및 고객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의 수동 작업을 제거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계약심사 가속화

비구조화 데이터 파일을 분석하고 문서 중심의 위험 평가 및 대출/모기지 조성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규정 준수 프로세스 개선

봇을 통해 데이터 관리 활동을 자동화하여 KYC 및 AML 규정 준수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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