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로 연중무휴 고객 집중 지원

레거시 시스템을 연결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며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를 활용하여 금융 서비스 고객에 대해 더 자세히 파악합니다. 온라인 앱, 풀 서비스 웹 포털 및 실시간 계정 정보는 디지털화를 통해 소비자와 투자자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이 이루어지는 방식을 보여주는 주요 예시입니다.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는 데이터 사용을 최적화하여 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 내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비용, 보고 오류 및 종단간 고객 제공 감소

사기 감소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사기 거래의 감지 및 방지 증가

규정 준수 강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데이터 추적 및 관리

RPA로 운영 간소화

향후 몇 년 안에 금융 프로세스의 최대 25%가 자동화될 것입니다. RPA를 사용하는 조직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인력을 사용하여 연중무휴로 소비자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RPA를 사용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성
운영 자동화

계좌 개설/폐지, 지불 처리, 고객 데이터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백 오피스 및 고객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의 수동 작업을 제거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계약심사 가속화

비구조화 데이터 파일을 분석하고 문서 중심의 위험 평가 및 대출/모기지 조성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규정 준수 프로세스 개선

봇을 통해 데이터 관리 활동을 자동화하여 KYC 및 AML 규정 준수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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