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를 통한 충성도 촉진

보험 회사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해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발굴함으로써 계약 심사, 보험금 청구 및 보험 계약자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보험회사는 비즈니스 모델을 새롭게 개발하고 기존 플랫폼을 새로운 기술로 변경하여 고객 기대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는 기업이 서로 다른 시스템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반복적인 수동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수동 프로세스가 자동화되면 직원은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개발하거나, 보험금 청구를 빠르게 처리하거나, 사기 적발을 개선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운영비 절감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데이터 수집이나 보고서 생성과 관련하여 반복되는 트랜잭션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위험 평가 개선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빠르게 액세스하여 계약 심사 및 사기 적발을 강화합니다.

서비스 제공 강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보험 증권 관리 및 대리점 경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서비스 제공 속도를 높입니다.

스마트 위험 관리

손해(P&C) 보험회사의 40% 이상이 이미 RPA를 사용해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보험 운영 품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RPA를 통해 보험회사는 기관에서 보험 위험을 효과적으로 평가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보험 위험을 관리하는 데 지장을 주는 수동 프로세스를 줄입니다.

RPA를 사용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성
보험금 청구 관리 개선

FNOL(First Notice Of Loss) 및 조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보험 계약자를 위한 보험금 청구를 빠르게 처리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맞춤형 솔루션 제공

RPA를 사용하여 보험 계약자 선호도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발굴해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 요건을 충족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더욱 빠른 의사결정

기존 시스템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자동화하여 보험업자가 실시간 정보를 바탕으로 빠르게 상품과 가격을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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