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를 통한 글로벌 연결 개선

5G는 이동통신업계에 엄청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CSP(통신 서비스 사업자)가 한 차원 높은 연결을 구현하려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현장 작업 품질을 높이고, 음성 및 광대역을 포함해 여러 가지 부분에서 고객 경험을 강화해야만 합니다. 경쟁이 OTT(Over-The-Top) 사업자와 디바이스 제조사에서 확대됨에 따라 이제 이동통신 기업들은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촉진하고, 데이터 및 전송 솔루션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찾아야만 합니다.

커넥티드 소비자 지원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RPA를 이용해 사용자 습관과 선호도를 파악하여 더욱 개인에게 맞춘 데이터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운영 민첩성 및 효율성 향상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RPA를 구현하여 기존 시스템의 운영 비용과 보고 오류를 줄이는 동시에 새로운 기술 플랫폼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간소화합니다.

빠른 성장 촉진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디지털 인력을 배포하여 인간 근로자를 지원하고 네트워크 고객의 수요에 따라 확장합니다.

이동통신업계에 반드시 필요한 디지털화

이동통신 기업의 경우 디지털화는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다져 확장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시스템을 재구성하고 혁신적인 고객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제 운영 현대화를 통해 네트워크의 새로운 기원을 마련하십시오. RPA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성공적인 멀티서비스 기업이 되는 데 효과적입니다.

다음 이점을 얻으려면 RPA를 고려합니다.

간편성
콜 센터 성과
향상

디지털 인력을 이용해 콜 해결 시간을 줄이십시오. 콜 센터 직원이 전화 통화를 하는 중에도 봇이 중요한 고객 정보를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FCR(최초 통화 해결) 지표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고도의 유연성
고객 온보딩
가속화

O2A(Order to Activation)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고객을 빠르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활성화합니다. 빠른 활성화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수익 사이클 관리를 개선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네트워크 관리
개선

RPA를 사용해 성과 관리, 네트워크 설계 및 네트워크 디지털화의 변경사항 등 네트워크를 개선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계획을 지원합니다.

대기 중인 봇

고도의 유연성
ENTERPRISE

세계에서 가장 널리 배포된 디지털 인력 플랫폼을 경험해 보세요.

고도의 유연성
IQ BOTTM

고급 인지 자동화를 통해 머신 러닝 기능을 추가합니다.

고도의 유연성
BOT STORETM

세계 최초의 플러그 앤 플레이 봇 마켓 플레이스입니다.